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게임 [한글무설치] 콜오브듀티 모던워페어2 (Modern Warfare 2) 다운
    카테고리 없음 2021. 8. 25. 17:55
    [한글무설치] 콜오브듀티 모던워페어2 (Modern Warfare 2)
    파일명용량
    Call Of Duty 6 - Modern Warfare 2.zip11.1G


    [한글무설치] 콜오브듀티 모던워페어2 (Modern Warfare 2)

     

    잘 다운 받으시고 압축을 푸시고 즐겜하시길 바래요 ㅎㅎ


    뿌쁘쁘
    한글버전으로 바꾸는 방법좀 자세히 가르쳐 주세요?
    현시뤼
    cod6cn.exe을 누르면 됩니다.
    러블보리
    그거 설정에 들어가서 화면비율을 조정하시면 됩니다.
    동연이랑
    여러가지고 해 보았는데.. 한글 패치가 안되네요ㅠ 하라는데로 하는데..
    진빠이
    다시 다운 받아보세요
    깐돌이
    왼쪽하단버튼누르면 이상한 중국사이트가 나오는데 왜그런건가요?
    장동건
    한글적용할려하는데 con6cn누르면 중국어로 여러버튼들이 있는데 여기서 뭐 눌러요?
    배성님
    cod6cn.exe를 누르고 왼쪽 하단 버튼을 누르면 한글자막과 같이 게임이 실행됩니다.
    성치야
    원래 그렇습니다. 한글패치 때문에 그런건데 그거 무시하고 왼쪽 하단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kinpa988
    실행은 잘되는데 다른거로 질문해도 될까요? 노트북으로 하려는데 자꾸 화면이 전체화면이 아니라 사이드가 잘려서 나오네요? ㅠ.ㅠ 설정하는법 아시나요?
    미녀가되고파
    cod6cn.exe를 누르고 왼쪽 하단 버튼을 누르면 한글자막과 같이 게임이 실행됩니다.
    연두와함께
    왼쪽하단이아니라 왼쪽 위에꺼 누르면 실행되구만ㅋㅋ
    봄봄6264
    한글로 안되어있어요..한글어떻게 하나용?
    cfchoi67
    넵 즐겜하시길 바래요 ㅎㅎ
    꼬질이
    왼쪽 아래 버튼을 누르면 게임이 실행됩니다.
    밀크티굿
    기대됩니다:)
    장미봉숭아
    다시 다운 받아보세요
    kinpa988
    한글 변환이 안된다구요
    지이존1
    한글변환방법좀가르쳐주세요 ㅠㅠ 잘모르겠습니다
    수서아빠
    왼쪽하단버튼 눌렀는데 게임실행이 안되고 아무런 반응이없어요 이런경우는 어떻게 하죠??
    도깨뷔1
    아 그래요? 제가 잘못 말했나보네요 ㄷㄷ
    2445275
    갑자기 영문으로 오류가 떴었는데 잘 읽어보지 못하고 yes만 눌렀는데 그 뒤로는 실행이 안되네요...ㅠㅠ재밌게 하긴 했습니다만~~~내용이 무엇인지 몰라서 해결방법을 얻기도 힘들겠지요?...만약 다시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기한 지나서 못받으려나요....ㅠㅠ
    a8282
    con6cn 누르고 왼쪽 아래 버튼을 누르면 한글로 번역된 화면이 나옵니다.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